안녕하세요 ~! 오랜만인거 같네요~! ㅎㅎㅎ

오늘은 친구랑 쿠우쿠우를 다녀왔습네담.ㅋㄷ에헴

맨날 먹으러 다니는 리니는...요로케 살이 찌어갑니다.......ㅠ

 

스시를 매우매우 좋아하는 리니 !!정말 미친듯이 열광해욤 ㅎㅎ....

지난번에 쿠우쿠우 서현지점 가고서 정말 너무너무 실망을 하고 안좋은 기억이 있었죱

그치만 친구가 다시 쿠우쿠에 대한 신뢰와 희망을 주었어요,

바로 본점!!!! 태평지점 쿠우쿠우를 다녀오고 나서부터죠 ㅎㅎㅎ

 

태평지점 쿠우쿠우는 정말 말이 피료엄슴..

정말 대박...증말 맛있습니다.ㅎㅎㅎㅎ회도 싱싱하고 사이드 메뉴도 넘 많구 말이죠 ㅎㅎ

 

간만에 스시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야탑지점으로 가게 되었어요 ~

 

요즘 힘이 없는 리니에게 밥을 사주겠다고 나선 친구 ㅠ (고맙...흑..)

 

역시 리니는 스시 뷔페가면 스시만 공략합니다......ㅎ...

 

 

 

 

그래서 스시사진 밖에 엄서여...

특히 좋아하는 연어초밥과 생새우초밥 !!!

헤헤헤

 

초밥만 3접시 먹고 나옴....ㅎ_ㅎ

 

 

 

 

그냥 새우초밥보다 생새우초밥이 더 맛나요 !!!

 

 

 

 

 

새우는 쪄도 맛있고, 초밥으로 먹어도 맛있고, 구워도 맛있고, 튀겨도 맛있고....

 

튀김새우, 생새우스시, 새우찜 새우파티를 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라고 팥빙수를 만들어 먹게 되어있더라구요-

리니가 빙수를 만들어주었는데 결국 안먹음 ....

미숫가루 조절 잘못해서 실패 ..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빙수는 앞으로 사먹는걸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

 

"쿠우쿠우 뷔페는 그냥 스시먹고싶을 떄 가는곳으로...

정말 생생한 스시를 먹고 싶다면 비추....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쿠우쿠우 한곳 본점. 태평지점은 정말 추천할 만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