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니예욤 헤헤

오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에서 새로 업데이트 된 영상을 보다가 !!!

리니도 함께 참여했었던 ! 클린월드데이가 떠오르게 되어 요로코롬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염 ㅎㅎ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끌어가시며 국가와 사회에 많은 이바지를 하고 있는 단체임을 알고 계씨죰?

올해 5월22일에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님) 전세계 회원님들이 함께 동참하며 클린월드데이를 선포했죠!!

정말 많은 회원님들이 모여서 함께 했기때믄에 절대절대 잊을수가 없는 그런그런 날이였어여~


홈페이지에가서 영상을 보니 그때 기억들이 새록~ 새록~ ㅎㅎ


사진으로 올려보며 다시 그때 기억을 회상하며 좋은 추억으로 또 남겨보겠습니다 !!






2016년 5월22일 일요일에 리니는 성남탄천에서 열렸던 클린데이에 참여했어요~


아마 탄천외에도 많은 지역에서도 함께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졌다는 사실 !! 놀랍습니다 정말

이럴때보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님)의 결속력은 정말 짱이에욤 ㅎㅎ


이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님) 단체가 모인 이유는 클린월드데이로 지정되면서 

또 생태계를 파괴하는 주범들 각각 유해식물을 제거하는 일을 진행했습니다 ~



유해식물에는 새콩, 외래 토끼풀, 환삼덩굴 !!


리니도 잘 분별이 안가는 유해식물에 많은 고민을했..었죠..ㄷㄷ..





유해식물을 제거하다가 보니 팁이 생겼어요-


외래 토끼풀!!! 식별이 쉬운 외래 토끼풀, 보라색 꽃같이 생긴것만 뽑자~ 해서

요 외래 토끼풀에 집착하며 쫓아다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유해식물중 외래토끼풀이 잔디밭에 있으면 잔디가 못산다는 !!! 이런 !!!! 다 뽑아버려야겠어여!!






너무 즐겁게 밝은 모습으로 유해식물을 제거하고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님)회원들~


쉬는날에 나와서 봉사활동하는 회원님들은 좋은일 하고, 지역발전을 위하여 일하는것이 무엇이 피곤하냐며 

오히려 참가한 봉사활동에 많은 뜻을 두고 자부심을 느끼셨습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 회원 "좋은 일 하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 환경을 도와주는 일에 있어 피곤한게 있습니까?"





또 어머니의마음으로 참가했다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 한 회원님~





또 다른 회원님은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는 세계가 함께 하고 사는 사회이니 꺠끗한 환경에서 살면 나도 좋고 모든사람들도 좋으니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정화활동을 하고 있다는 국제위러브유(iwf.장길자회장) 회원님~



와 모든 회원님들이 정말 아름다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참여한다는것을 느꼇어요 ~~


리니 역시도 이날 너무 신나드라구여~~~~~작은 손길이지만 그 작은손기들이 모두 모여서 결국 지역사회발전을 하고 있다는것이 

소오오오오오름, 놀라운 일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두가 함꼐 더불어 사는 사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가 함께 하겠습니다 ~








봉사활동에 열렬, 적극!!적인 국제위러브유회원님들 모습 ^^





또 다른 봉사활동에 어여 !!! 참여하고 싶은 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 복지단체에 참여하고 난 이후로 사회, 세계에 더 더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된건 사실이니까요!


또 다른 봉사활동을 다음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_^* 모두 굿밤.


  1. 한가위 가족과 뜻깊게 보내세용ㅎ

  2. yoyo^^ 2016.09.13 21:46 신고

    ㅉㅉㅉㅉ~너무너무 수고하셧어욤^^

    • 리-니 2016.09.14 01:22 신고

      ㅎㅎㅎㅎ네네 앞으로도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 기대해주세욥 ㅎㅎ

  3. 나누미 2016.09.14 14:08

    리니님의 글을 읽는데 제가 클린월드에 참여하고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최고에요^^

    • 리-니 2016.09.16 00:14 신고

      헤헤~다음번엔 모두가 다 같이!!참여해보자구 열심히 적어보았습니다~~ㅎㅎ

  4. 거울 2016.09.15 21:34

    작은일도 어머니 마음으로^^

    • 리-니 2016.09.16 00:14 신고

      ㅎㅎㅎ그럼요~ 회원님들의 특징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5. 나눔의 묘미~ 2016.09.19 15:26 신고

    와~~ 노란색티셔츠를 입은 사람들을 보니 왠지 뿌듯해유~
    저도 참여한 적 있는데 회원님들과 함께 하니 즐겁더라고유~

    • 리-니 2016.09.19 23:09 신고

      저도요 ~~ 또 회원님들과 즐겁게 !!!!! 봉사하고싶어요~~ㅋㅌ

  6. 기억너머 2016.09.20 11:43 신고

    와~~저도 자연과함께 꼭 참여해보고싶네요^^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