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녀러분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ㅎㅎㅎ

리니도 아주 아주아주 힐링되는 휴가를 다녀왔습네다 !!

요즘은 날이 너무 더워서 휴가를 가도 더위 때믄에 ㅠ_ㅠ 많이 힘드실텐데요

오늘은 더위엔 당근 빠따 ! 빙수 !! 소개를 하려합니다 ㅎㅎㅎ

 

얼마전에 서현에 볼일보러 갔다가 신기하고 맛있는 빙수맛집 발견 !!!!!!!!

티제이카페라고, 실타래빙수 들어보셨는가유?ㅋㅋㅋㅋㅋㅋㅋ

 

 

빙수 맛은 녹차빙수, 인절미빙수도 있었지만 리니가 좋아하는 녹차로 !!!결정,

 

두근두근두근

 

과연 서현에 티제이카페 실타래빙수는 어떻게 생긴거실까요????

 

카페에 사람도 꽤나 많던데, 빙수가 특이해서 먹으러 온걸까유? 맛이 있어서 온걸까유?

처음가보는 저의 입장에선 매우 비주얼도 맛도 궁금했어여 !!!!!!!!!!!!!!!!

 

진동벨을 받고서 기다리는데, 왜케 안나오쥐...

실타래빙수라더니..정말 한줄한줄 뽑고 계시나....헤헤

 

 

드뎌 기나긴 대화를 나누다가 나온 실타래 녹차빙수 !!

 

 

 

처음 실타래빙수를 받고 완전 깜놀,

정말 실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거 앞에서 그러면안되는데, 순간 소오름이.....무어신가 왜때문인지..조금 징그럽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계속 보니 뭔가 귀여운거 같기도하고 ....................

뭔가 매력적인 실타래 녹차빙수,

 

 

 

 

과연 티제이카페에 실타래빙수의 맛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태 눈꽃빙수만 먹어봤지, 요런 신기하고 재밌는 실타래빙수는 처음이에유 !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르르 녹는 맛, 부드럽고 녹차의 진한맛이 아주 매력적인 ㅠ_ㅠ

 

 

양도 어찌나 많은지 둘이서 다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많아요, 우리가 많이 먹은게야 ...그런걸꺼야...ㅠ

 

나중에 배고플떄는 정말 실타래인절미빙수를 먹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 . ......

 

일단 비주얼이 특이한 점에서 매우매우 좋은 평을 드리고 싶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더위 조심하셔용 ㅎㅎㅎㅎ

 

 

  1. 기억너머 2016.08.10 10:47 신고

    오~~실타래빙수 처음보네요ㅎ
    사르륵 녹을거같아요~~

    • 리-니 2016.08.11 00:24 신고

      ㅎㅎㅎㅎ네~ 입에서 사르르르르 녹아내리는게 진짜 맛있어요 ㅠ_ㅠ 날이 더우니 빙수가 게속 생각나유..

  2. 나눔의 묘미~ 2016.08.11 01:17 신고

    와~ 입에서 살살 녹을거 같네유~ 저도 기회가 된다면 실타래빙수 먹어야겠네유~

    • 리-니 2016.08.12 02:24 신고

      ㅎㅎㅎㅎ저도 나중에는 인절미로 먹어보려구여 ~~

  3. 잠파노 2016.08.11 21:38 신고

    비주얼은 먹고 싶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ㅎㅎㅎㅎ

    • 리-니 2016.08.12 02:24 신고

      헉 ㅠㅠㅠㅠ그래도 맛은 너무 좋답니다 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