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능하세요 ~ 헿

늦은시간이네요 ! ㅋㅌㅋ

요즘 게으름이 늘은 리니는 뒹굴뒹굴하며 사진첩을 보다가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갔던 서현점 매드포갈릭 사진을 보고 ! 바로!! 달려와쪄염 ....ㅋ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저녁약속을 잡고서 어디갈까 고민을 하다가, 마침 매드포갈릭에서 행사를 하고 있드라구여

원래 쫌..비싸서 못갔던 매드포갈릭 .. ..ㅠ_ㅠ 불쌍...불쌍

행사하는 가격을 보고서 ! 오 이정도면 괜찬타 !! 싶어서 당장 gogogogogogogo


저녁 6시30분도 안된 시간이였는데, 대기했습니다...

아니, 왜이렇게 사람이 많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정도 대기하다가 드뎌 !!!!!!!!!!!! 기대가 되는 매드포갈릭에 입장(?)을 했습니돠 ㅋㅌ


예전에 한 친구가 매드포갈릭 맛있다고 한건 들은적이 있는데, 직접 먹어보진 못해서 매우매우 !! 심히 !!! 기대가 되었음 !!


매우 베이직하게 피자+스테이크+파스타+음료로 주문했어요-







자몽에이드 입니다 !!

자몽에이드를 사랑하는 리니는 항상 어딜가든 자몽에이드 ㅋㄷ

자몽의 맛은 정말 질리지않는 맛, 씁쓸하며 달짝지근하며 질리지않는 매우 중독적인 그런맛 !!!


서현점 매드포갈릭에서 마셔본 자몽에이드도 달달하니 맛이 좋드라구여 ㅋㅋㅋㅋㅋㅋ



음료에 이어서 바로 식전빵이 나왔어요 ~





오우우앙

식전브레드는 담백한 마늘 맛과 달달 짭쪼름한 버터와 함께 어우러져 중독적인 맛 ㅠ_ㅠ

그런데 사람이 4명인데, 어찌 빵은 두개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인1빵 달라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은 나오자마자 1분만에 끝났음.


그리고 다들 더 배고파져서 성격 나오기 시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여 주세요, 젭ㅇ...알...



아니 면을 뽑고 계시는건지, 반죽을 하고 계시는건지...(저..정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안나오더라구여 ㅠ_ㅠ


한참을 기다리다가 나온 음식들 드디어 소개해봅니다. .. .






토마토스파게티, 그냥 맛은 솔직히 .. 그럭저럭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토마토파스타 어디서든 먹든지 맛이 거기서 거기같자나유 ㅎㅎㅎ


양은 너무 적어서 넘 슬펐다우...



파스타만 우선 나온 상태에 모두가 흥분하며 4명이서 5분도 안되서 다 클리어.....



그리고 5분 후 스테이크가 나오더라구여,






스테이크는 정말 말도안되게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구운마늘과 스테이크와 소스에 곁들여서 먹으면 녹아요 녹아 .. .


다른 스테이크에 비해서는 양이 좀 있는듯 햇습니다..

다른 스테이크에 비해서는. . ..


근데 리니가 주문한게 아니여라 .. . . ..음식들 이름을 모르겄어요 ... ......ㅈㅅ



아무튼 매드포갈릭 스테이크를 4명이서 우르르르르르 10분도 안되서 다 먹음. .. . 후....


아니 생각해보니 .. .왜.......음식을 하나씩 주는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 다먹으면 다음음식이 나오고 하는것 같았어여..



스테이크를 다먹고서 배고픈 우리 ..대체 피자 언제 나오나염 ...




한참을 기다리다가 얻어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합해물 ?피자인데요,


요 피자도 진짜!!!!맛있어요 ㅎㅎㅎㅎㅎ


진짜 진짜 스테이크와 피자 완전 추천해주고싶어요ㅡ



처음 방문해서 먹어본 서현점 매드포갈릭, 총평은 이렇습니다.


매장도 깔끔, 직원도 깔끔? ㅋㅌ 리니도 깔끔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고 좋았는데, 양이 너무 적어 !!!!

그리고 음식이 너무 늦게 나온다는점 ㅠ_ㅠ


성격 급한 사람들은 안되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스테이크가 정말 맘에 드네유 ^_^*


  1. 잠파노 2016.08.03 12:35 신고

    첨들어본 매장인데요ㅋ 느긋하게 기다릴줄 아는 사람이 좋하하겠어여ㅋ 저는 안되겠네여ㅋㅋ

    • 리-니 2016.08.04 00:27 신고

      끄악 ㅎㅎㅎㅎㅎㅎ요즘 강남에 쉑쉑버거를 먹기위해 엄청난 인내의 도를 튼 사람들이 많더라구여..ㅎ.....

  2. 나눔의 묘미~ 2016.08.03 15:16 신고

    와~~ 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드셨네유~
    리니님은 잘 드시는거 같아유~

    • 리-니 2016.08.04 00:28 신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저 잘먹네여..정말....힝...앞으로도 먹방포스팅은 더 많이 남았다는것...

  3. yoyo^^ 2016.10.19 16:57 신고

    와우~^^ 스테이크 비쥴 완전 침 방출~ 넘나 맛있겠어요~~

+ Recent posts